본문 바로가기
후기 '스켗'

MEDINESS 손안마기 후기~(MVP-5501W)

by 핫 뉴스 2020. 1. 24.

안녕하세요 스켗입니다

우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내일이 벌써 설날이네요 ,, 와우 항상 설날 한해가 바뀌고 바로 왔던 것 같아요,,

시간이 빨리가는게 좋은건지 않좋은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제가 오늘 아침에 일어 났더니 쿠팡에서온

선물이 있는 거예요 사실 선물보고 아 누가 보낸 건지는 예상했지만 이렇게 보내 줄지는 몰랐어요. 

 

 

 

짜잔 이거예요.(사실 포장뜯고 다시 싸서 찍은 것은 비밀)ㅎㅎㅎ

상자를 뜯으니 이게 있어서 엥 신발??? 신발인가?? 하고 놀라며 봤는데 자세히보시면

 

 

이렇게 정품이라는 딱지가 있는거예요 아그래서 뭘까... 정말 궁금했습니다.

 

 

딱 열었더니 저렇게 되어있는 거예요 그래서 이게뭘까 싶었어요. 근데 손 넣는거같아서 아 이거 그 네일 손톱말릴때 쓰는 그건가? 이랬어요. 그래서 사실 제가 네일을 안해서 조금 당황했습니다. 하지만 때마침 엄마가 헐 이거!! 이러시는 거예요 그래서 엥 엄마 이거뭔지알아? 이랬더니 그 아시는 분께서 이거 자랑을 엄청했다는 거예요 그래서 아~ 그렇게 좋은거야 ??? 그랬습니다.

 

 

짠 이거예요 신기하죠? 디자인도 진짜 너무이뻐요. 그래서 한번해봤는데 압이 정말로 엄청쎄서 놀랐어요,,,, 제가 사실 약간 목디스크끼가있어서 손이 좀 저리거든요..... 근대 때마침 이런 선물을 이 센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오마이갓

 

구성품은

 충전기와 본체 딱이렇게 되어있어요 심플하고 진짜 일단 저기 버튼 보시면 아시겠지만 온열이 되는데요. 온열도 아주 잘되고 압의 정도, 시간의 정도(5분, 10분, 15분)이 가능합니다. 사실 이게 아프면서 시원해서 5분하면 진짜 걍 시간 순삭해서 갑자기꺼져서 놀랄정도로 시간이 빨리가요... 정말 좋은 템인데 저는 있는지 조차 몰랐었네요....

 

근데 더 놀라운 사실은 뭔지 아세요????

 

충전식이라서 무선으로도 가능하다는거,,,,, 와우... 진짜 세상 너무 발전해서 언빌리버블.....(영어언제하지?)

가격은 제가 안사서 잘 모르겠지만 컴퓨터에 쳐 보시면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게 안마 받으면 손바닥이 점점점 이런게 생겨요 얼마나 압이 쎄면말이죠,...

 

 

 

보기엔 안좋지만 5분만 했을 뿐인데 이래요.... 얼마나 쎈지 아시겠죠/... 진짜 엄청 좋아요

 

 

후기

저는원래 쎈 압을 좋아해서 여러분들은 쫌 아프다거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조절 가능 하니까 걱정마시고 저기 남/여 버튼 따로있는데 느낌상 남자 버튼이 더 아픈거 같아요 ㅎㅎㅎㅎ 여튼 선물해 주신 분도 고맙고 이거 정말 효자 아마기 입니다 적극추천!!!

 

별점

★★★★★

 

새해부터 이렇게 기쁜일이 생긴 거 보면 올해 스따뜨 기분 좋네요. 제 주변 사람들 제 블로그 봐주시는 분들 다 올해 부자되시고 행복하세요 ~~!! 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