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스켗'

소니 핀마이크 ECM-CS3, 시그마램프 LED 12W E26 후기

by 핫 뉴스 2020. 1. 13.

제가 이제 유튜브 화질에대한 비평을 받아서 장비라 할 것도 없지만 조금 구입해 보았습니다.

 

좀더 나은 질로 뵐께요!

 

소니 친마이크 ECM-CS3 제품이고

 

가격과 후기 사진 및 영상으로 올립니다. 

 

일단 외관상으로 너무 이쁘고 귀여워서 진짜 핀마이크 치고 비싸지만 잘 산것 같아요

 

 

 

 

 

 

 

가격은 18520원 입니다. 쿠팡에서 주문했습니다. 역시 배송은 하루만에 왔어요.. 쿠팡RESPECT

 

 

 

 

.

마이크 O

 

 

마이크X

위의 영상들은 제가 어떤지 보여드리는 것이니깐 사시기 전에 참고 한번 하세요.

 

 

좀더 선명한 음질을 확인 하실 수 있으시고 집에서 찍으면 많은 차이는 없는데

 

외부에 나가서 찍으면 마이크는 꼭필요합니다

 

잡음으로 소리가 하나도 안들리 거든요 ㅜㅠㅠ

 

정말 추천드려요!!! 하지만 너무 가까이서 말하게 되면 바람소리가 너무 많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멀리서 사용하셔

 

야 음질도 맞고 바람 소리도 안들려요.

 

 

 

다음으로 후기 보여드릴 것은

 

시그마램프 LED 12W E26 이 제품이고 

 

 

 

8700원 대로 샀어요... 일단 진짜 밝고 추천드립니다.

쿠팡에서 구입했습니다. 소니 핀마이크랑 같이 한번에 왔어요 ㅎㅎ

 

이게 LED라서 그런지 진짜 너무 밝아요.... 눈이 아플정도로? ㅋㅋ 좋은건지 않좋은 건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좋았습니

 

다. 딱히 아쉬운점은 더 없는 것 같아요... 다음에는 조금 누런 등을 사서 분위기도 좀 내볼 생각 입니다. 근데 유튜브 하

 

는데 노란등을 쓸 수가 없어서 흰 등을 샀어요. 제 자취방에 노란등의 스텐드가 있는데 곧 졸업하니깐 가져와야겠네요. ㅎㅎ

 

아마 다이소에서도 전등을 팔 거예요. 근데 전등 파는 다이소가 많지는 않더라고요. 제가 싸게 살라고 계속 돌아다니다가

 

가는 족족 없었어서 그냥 샀거든요... ㅎㅎ 근데 그러길 잘 한거 같아요. 아직도 발견 못했어요^^ 그 동서울 터미널쪽에

 

서 파는 것 같은데 제가 갈일이 없어져서 ㅜㅜ 여튼 싸게 사실라면은 다이소 검색해보셔서 사시는 것도 괜찮아요. 거기

 

는 근데 LED인지는 모르겠네요... 

 

후기

가격대비 좋으나 너무 밝아서 좋은건지 안좋은 건지 헷갈린다

 

별점

 

오늘 제가산 장비에대해 리뷰를 올렸습니다 

 

이제 장비가 하나씩 채워지고 있으니깐 그림의 질을 조금 높이기위해 조금조금 틈틈히 연습을 하고있는데 인스타에있는 실력자 분들이랑 비교해보면 진짜 저는 아무것도 아니라는 생각에 요즘에 현타가 옵니다... 제가 잘 하고 있는 것일 까 요?ㅜㅜㅜ 여튼 여러분.. 스켗 일주일에 한번씩 꼭 보러 와주세요....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행복하세요

피이잉스!!!!!

 

다음 스켗 영상에서 더욱 좋은 질의 영상으로 뵙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h9nWQ10nuS0M3BBv0omg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