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스켗'

솜씨당에서 원데이 클래스 했어요!! 프롬안나선생님! (나만의 사랑스러운 천연 소이캔들 만들기 SET)

by 핫 뉴스 2020. 1. 16.

 

안녕하세요 스켗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친구들과 원데이 클레스를 받아봤어요

 

솜씨당이란 어플에서 원데이클레스가 많이 업로드 되어 있더라고요^^

 

오늘 말하는 소이캔들 만들기 외에도 정말 많으니깐 한번 쑥!!! 보시길 바라요.

 

하지만 오늘은 솜씨당에서 한 쇠이캔들 만들기를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어플에 너무 채험들이 많아서 뭘 할까 고민하다가 천연 소이캔들 만들기가 있었어요

 

저희는9온즈를 해서 29000원이였는데 처음 솜씨당에서 들으면 3000원 쿠폰 줘서

 

26000원에 수업을 들었습니다.

 

아마 7온즈가 26000원? 인가 그정도 였어요. 그러니깐 3000원 할인받음면23000원 정도 하겠죠?

 

 

 

위치는 선릉입니다. 선릉에 있는 오피스텔에서 하시더라구요 

 

 

 

프롬안나 공방 솜씨당에서 가입하고 꼭 하세요 (할인을 위해)

 

오피스텔로 가서 수업을 듣는데 인테리어가 정말 이쁘고 좋았어요. 나무톤으로 다 인테리어 해놓으시고 안에도 너무 좋은향이 많이 나서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도 나중에 혼자 그렇게 살고 싶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었습니다.

 

 

 

짠 이제 시작 할꺼예요!!!!!! 고고씽!

 

 

 

이것은 원하는 색을 고르는 것이예요. 색은 다양하죠? 이거 이제 얼마나 넣는냐에 따라서 색이 결정 됩니다!!

 

 

 

 

이렇게 칼로 잘라서 넣어 줍니다.!! 신기하죠?? 스스슥 퍼집니다. 그러면 나무막대로 저어주면 잘 풀려요

 

 

 

그 다음 원하는 향을 골라서 만들어 주면 됩니다.

 

향은 엄청 다양합니다!!!!!!!! 박스안에 향 종류가 가득가득 저는 우드쪽의 향을 골랐어요.

 

 

 

 

추가로 작은 캔들 4개를 더 만들 수 있어요. 원래 하트4개였는데 실수로 트리가 저에게 왔어요. 기엽죠,,, ㅜㅜ

 

 

 

 

호잇호잇!!!!!! 이렇게 가득 채워줍니다. 향이 너무 너무 좋아요. 다다른 향을 넣어도되고 같은 향을 넣어도 되는데 저는 다 다른향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말려줍니다!!!! 크크크크크 잘 마르겠죠?

 

 

쩔쥬?^^

 

 

 

이렇게 자기가 원하느대로 포장을 합니다

 

아! 선생님께서 원하는 사진 하나 인쇄해주시니깐 꼭받아가세요 

 

저는 제자신을 너무 사랑해서 셀카 인화해 갔습니다^^

 

 

 

짠 오늘 하루 보람 차네요^^

 

 

후기

 

오늘 하루 정말 보람차고 가격대비 엄청 만족합니다!!!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 친구들끼리 가도 좋네요!!! 그리고 집에가서 향도 피워 보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심지어 그냥 놔 두어도 냄새가 퍼져요,,, 크크킄 정말최고 안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별점

★★★★★

 

 

원데이 클레스의 묘미는 체험하면서 즐기고 경험도 쌓을 수 있고 또 만든 것을집에가서 활용까지 할 수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이런게 사실 있는 지 몰라서 못했습니다. 이제 알았으니 자주 할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이런 여러 체험으로 재미있는 경험 많이 하시고 추억도 많이 쌓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