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스켗'

홍철책빵 갔다왔어요!!!

by 핫 뉴스 2020. 1. 18.

 

 

안녕하세요 요즘 실시간 검색어에도 올라왔던 곳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아무생각 없었는데 실검에 계속 떠있길래 아 여기는 한번 가봐야 겠다. 마음이 들어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그곳은 바로 홍철책빵입니다. 빵이 그렇게 맛있다는데 저는 엄청 의욕적이지는 않아서 일찍가진 않아서 빵을 먹진 못했

 

다는 말씀 드리고 싶고요 ㅜㅜ

 

 

 

여하튼,

 

 

홍철책빵 가는길은 조금 험난해요 오르막길 엄청 경사가 높은데 사람들이 빨리가겠다고 뛰어가시더라고요... ㅎㄷㄷ

 

저는 그냥 천천히 걸어서 겨우 도착했습니다. 오르막길 있다는 것 꼭 명심하세요!!

 

홍철책빵 다녀왔습니다. 이 사진은 포토존이예요 모두들 여기서 사진 찍고 가십니다

 

얼굴 정말 엄청커요.... 와 진짜 이런걸 상상한 노홍철씨 정말 대단하고 자기애가 많이 느껴지는 것같았어요

 

하지만 좋은 마인드라고 생각합니다^^

 

 

 

안으로 더더  들어갈 수록  보시면 노홍철씨의 자기애가 정말로 많이 느껴져요

 

소품하나하나 다 노홍철씨가 들어가 있어요 ㅋㅋㅋㅋ 뭔가 자기를 브랜드화 시킨 모습이 또한 멋진 것 같습니다.

 

진짜 사진 찍을 것이 너무 많아서 카메라 용량 검토한번했어요..

 

 

 

ㅋㅋ 이것보세요 소품하나하나 다 노홍철씨가 들어가 있습니다

 

일층은 카페 이층은 베이커리입니다

 

사실 저는 베이커리 빵을 먹고싶어서 온거라서 다 팔리는 바람에 소원성취는 못했어요 여기에는 사람이 너무많아서 오

 

래 못있을 것 같아서 구경하고 나왔습니다. 근데 하나 마시고 올걸 그랬다는 생각도 좀드네요 ㅜㅜ 거기까지 갔는데....

 

베이커리의 빵은 금방없어지니깐 드시고 싶으시면 일찍가셔야해요 제가 못이룬 빵들 이루어 주세요 ,,,

 

멀리서라도 노홍철씨를 뵙습니다~~!! 들어서자마자 줄이 엄청 길게 있었어요. 저는 올라갈라면 서야하나 했더니 그냥 

 

싸인 줄이라고 하셔서 과감하게 포기하고 그냥 올라갔어요 멀리서라도 노홍철씨를 볼 수 있었는데 특이하게 분장하시고

 

계시더라고요 진짜 털이 엄청많이세요(얼굴에요)ㅋㅋㅋㅋ 

 

그래도 연예인 봐서 친구들한테 자랑도 하고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여기는 신발주머니를 하나 구매하셔야해요 필수는 아닌데 신발을 가지고 다니기 불편해서 하나사는게 나아요

 

1000원입니다 저도 하나 구매했는데 안구매하면 들고 다니기 너무 불편해서 비추고 하나사면 2인정도 쓸수 있게 큰거 

 

주시더라고요^^ 아니면 신발주머니 가져와도 된다고 하시니깐 참고하시고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켗의 후기

 

사람이 많아서 오래있을  곳은 안됩니다. 그냥 박물관처럼 아 이런곳이 있구나 구경하기엔 좋아요 다만

 

줄이 길어서 조금많이 기다리셔야해요. 하지만 볼거리는 많으니깐 한번쯤 오기엔 좋습니다. 또한 노홍철씨가 이렇게 싸

 

인회도 자주하실 것 같아서 진짜 볼거리가 많은 것 같아요 노홍철씨 인스타 보면 행사 참여 같은 것도 많이 하시더라고

 

요. 모두 이용하셔서 좋은 추억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기셨으면 좋겠습니다.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