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스켗'

'히트맨' 후기!!!

by 핫 뉴스 2020. 1. 28.

히트맨 후기 알려드릴께요 고고씽!!!

출처: https://cafe.naver.com/joonggonara/699505029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바이러스때문에 모두 걱정이 많으 실 것 같아요. 저도 아침마다 강남가서 영어공부를 하는데 조금 걱정이 되더라고요.. 요즘 이게 도대체 무슨일인지... 두렵습니다. 저희가 두려운데 우한사람분들은 얼마나 막막하고 힘들고 절망적일까요,,,,, 흠.... 참 빨리 백신이나오든 뭔가 대책이 나와서 모두 이 고난을 빨리 넘겼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지금 어딜가도 걱정이고 그러네요... 모두 청결하게 손 항상씻고 눈 비비지말고 항상 화이팅입니다!

 

오늘은!

제가 히트맨을 보았습니다. 최근에 영화를 많이 보게되어서 신기하네요. 친구들이 히트맨 재미있다고 괜찬다고 꼭보라고 해서 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그냥 무슨내용이 나오는지 모른채로 봤는데 솔직히 조금 유치한데 재미있긴해요. 

 

그 극한직업이랑 비슷하면서 다른느낌이예요. 극한직업은 뭔가 한마디한마디가 웃긴데 이건 그정도는 아니고 그냥 그래도 웃기네 이런느낌이예요. 그래도 소재가 신선했고 시간가는게 짧게 느껴졌으니깐 괜찮았던 영화같습니다.

 

그리고 우선 배우들 보면 다 코미디에 탁월한 배우들이라서 그게 빛을 바랬던 것 같습니다. 내용에서 기안팔사 얘기나올떄가 뭔가 웃기더라고요. 또한 액션이야기가 많습니다. 액션하나는 권상우가 잘 소화하는 것 같습니다. 역시 오래해 봐서 그런지 맛을 살리더라구요. 그리고 이이경은 예능과 코미디 드라마(?)를 많이 나와서그런지 이게 연기인지 실제인지 모르겠더라고요(칭찬인지 아닌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이지원도 진짜 한 묘미하는 것같네요 스카이캐슬때부터 진짜 웃겨서 팬이였는데 항상 이런 역이 잘어울려요 어린데 너무 어른스러워,,,,, 정준호는 뭐 재미있는 것 보다 너무 잘생기셨더라고요 예전에는 몰랐는데 나이들수록 정말 멋있는 것 같아요. 황우슬혜님는 목소리부터 뭔가 웃기셔서(팬입니다!! 욕하는거 아니예요) 그리고 이분도 너무 이쁘셔서 뭔가 언발란스한게 웃기세요. 막판에 엄청 웃겨요!ㅋㅋㅋㅋ 모두들 수고하셨고 또 이런 작품으로 뵙고 싶습니다!!!

 

후기

저는 잘 모르고 봤는데 시간 가는지는 몰랐습니다. 하지만 사람에 따라 다소 유치할 수 있고 제 느낌상 극한직업까지는 아닙니다. 아! 맨 첫 장면이 대게 무서웠는데 그게좀 연출이 특이해요 

 

별점

★★★★☆

 

여러분 요즘 나라 내외로 그냥 너무 일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올해 초부터 이게 무슨일인가 싶네요.. 모두들 이 혼란 속에서 이런 재미있는 것 보고 잠시라도 잊고 힘든세상 같이 버텨봅시다! 어서빨리 좋은 소식 듣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