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스켗'

하정우, 김남길의 공포영화 '클로젯' 후기

by 핫 뉴스 2020. 2. 9.

안녕하세요 큭큭

모두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 업로드할 내용이 많은데

제가 나중에 학교다니면 업로드할 것들이 줄것같아서 지금 많이 킵하고 있어요

큭큭 그래도 많이 방문해주셔서 제가 블로그하면서 뭔가 이제 재미를 느낀 것 같습니다.

 

그럼 하정우, 김남길의 영화 '클로젯' 후기를 들어보시죠!

 

출처:https://movie.naver.com/movie/bi/mi/photoViewPopup.nhn?movieCode=181925

제가 진짜로 무서운 영화 즉 공포영화를 못보는데요.. 어쩌다 보니 보게 되었어요... 

진짜 귀신나오나 여기저기 다 찾아보고 갔는데.. 결론은 

귀신 나온데요...

 

여튼

그래서 목도리로 얼굴 꽁꽁 둘러싸고 봤습니다.

무서운거 나오면 당장 가려버릴라구요.. 근데 이게 역시 공포영화라서 그런지 좀 분위기자체가 무섭드라구요,,, 

 

전체적으로 줄거리는 마지막까지 짜임새는 좋았어요.

보통 공포영화들보면 너무 터무니없는 경우가 많잔아요...

공포영화 싫어하는데 어째저째 몇번 보긴했거든요...

저는 거의 화면보다 오디오를 듣고오져..

아! 그리고 약간 사운드가 너무무서워요....

 

그래서 화들짝! 놀랄때가 좀있어요.. 오디오어터... 한테는 오디오만으로도 심장이 가라앉는답니다..

 

 

후기

처음이 제일무서워요... 그러다가 김남길이 나오는데 그때부터는 그래도 내용흐름 주로 가는것같아요.

솔직히 무서운거 잘보는 사람들한테는 별거 아닐 수도있어요.

귀신이 약간 좀비같다던데....

아! 그리고 귀신나오기전에 딱 나올꺼같이 화면과 bg가 깔리니깐 갑자기 툭툭 튀어나오진

않습니다!

여튼 김남길과 하정우도 연기 잘하시구 저는 만족! 

개인적으로 김남길이 인터넷기사? 역 할때 그때뭔가 다른사람같아서 그때 오히려저는 영기잘한다고 느낀 것 같아요.

 

별점

★★★★☆

 

재미있고 흠... 뭔가 어디서 본듯하기도하면서 그냥 스토리가 짜임이 좋아요. 저는 공포영화 찌질이라 너무 무서웠지만 잘보시는 분들은 별로 안놀라실것같아요. 갑자기 귀신이 나오지도않고 귀신이 약간 좀비같아서요! 그리고 나중에 약간 감동적이기 까지 하답니다. 아역배우분이 찍으면서 무섭진 않았을지 걱정되네요! 모두 한번 봐도 좋을 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