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스켗'

[압구정로데오, 청담 맛집] 스폰티니(SPONTINI) 두꺼운 피자 (피맥, 맥주, 메뉴, 후기,강남)

by 핫 뉴스 2020. 10. 17.

안녕하세요 핫 뉴스입니다.

 

오늘은 피자 맛집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비주얼이 너무 좋아서 일부러 찾아가서 먹어보았어요 

 

엄청 두꺼운 빵에 바삭한 도우가 매력인 이 피자 맛집 후기 알려드릴께요!!

 

이렇게 이쁜 집이예요!! 새로 생긴건지 꺠끗하더라구요!!

 

이렇게 넓어요!!!! 솔직히 사진에 나온것 보다 더욱 넓은 느낌입니다!

 

 

이렇게 다 가격이 적혀 있어요ㅎㅎ 한조각 치고 가격이 있는 편 입니다.

옆에 무인 계산기에서 사고싶은거 사서 먹으면 됩니다!

처음에는 이렇게앤초비, 살라미세트, 레드락(맥주) 을 먹었어요.

생각보다 오래걸려서 조금 기다렸던 기억이...?

이것이 살라미 세트예요 ㅎㅎ 이게 보이는 것보다 훨!!~~~ 씬 커요!!

이것은 앤초비입니다!! 저게 생선인데 엄청짜요... 저는 근데 원래 짠거 좋아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엄청큰데 뭔가 조금 부족해서 같이 하나더 먹자해서 하나 더 시켰어요~

바로 더블치즈 마르게리따 예요!!!! 얼마나 클까?

짠 이 아이는 금방 나오더라구요?

이거봐요 엄청!~ 두꺼워요 근데 물론 빵이 엄청 두꺼운 것도 있어요

여자 손보다 크네요...

후기

엄청크고 일단 하나만 먹어도 배는 부릅니다 저는 맥주와 사이다도 같이 먹어서그런지 배불렀는데 뭔가 조금 아쉬워서 하나 더 시켰는데 반만먹고 못먹겠어서 싸갔어요!! 근데 약간 싸이드가 있으면 딱 한두개 더 시키면 좋을꺼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빵이두꺼운거지 치즈가 많은 것은 아닙니다!!  장점은 인테리어가 이뻐요~~ 피자도 잘짤리게 해놨더라구요 ㅎㅎ 맛도 좋습니다.

별점:

이유: 가격대비 살짝 아쉽다... 중간크기 사이드가 없어서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