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스켗'

[이태원/경리단길/해방촌 맛집]보니스 피자펍 다녀왔어요(!사진주의!)

by 핫 뉴스 2020. 7. 8.

안녕하세요 핫뉴스입니다.

 

오늘은 맛집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 코로나로 많이 못다니다가 간만에 외출을 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피자를 먹었는데

해방촌에서 먹었어요.

 

해방촌하면 바로 뜨는 곳인데 바로

 

 

보니스 피자펍입니다.

 

 

 

네이버에 해방촌 '피자' 치면 바로 앞에나오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가 보았습니다.

 

 

 

 

 

 

해방촌은 그 경리단길 입구맞은편에 있어요

생각보다 찾기는 쉬워요

저는 녹사평역에서 걸어갔습니다.

근데 약간 경사가 있으니 주의 하셔야해요

 

근데 해방촌에 코로나때문인지 엄청 많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예전에는 보니스 피자펍은 사람들이 너무많아서 매일 줄서 먹는댔는데

저희는 딱 한자리 남아서 바로 먹었습니다.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냉동), 415g, 3개우주인피자 파이브 치즈 (냉동), 414g, 1개우주인피자 마르게리따 (냉동), 314g, 1개>

 

 

이것들은 메뉴판들입니다. 

R시키면 남성은 2인 여성은3인까지 가능할것같아요.

 


저희는 페페로니랑 하와이안 반반(R)에 블루문 맥주, 사이다 시켰습니다.

이렇게 시키면 3만원이하로 나와요.

도우는씬도우 입니다.


 

 

 

저희는 낮에갔는데 여기가 음악도 좋고

분위기도 ㄱㅊ아서(가게는 조금좁음, 약간 미국 느낌의 인테리어와 옛날 팝송나옴)

저녁에 가면 엄청 운치 있을 것 같더라구요

 

더운데 에어컨은 온도는 괜찮았습니다.

 

 

알바생들이 다 외국인이고 주문도 외국어로 하더라구요 

 

사람이 너무많아서 피자는 조금 걸렸어요

 

 

 

 

짜잔 크 R사이즈도 진짜 커요 정말!!!! 그리고 블루문 맥주도 정말 특색있어요.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냉동), 415g, 3개우주인피자 파이브 치즈 (냉동), 414g, 1개우주인피자 마르게리따 (냉동), 314g, 1개>

 

 

짜잔 이렇게 알차요 정말로 

 

 

 

파인에플도 이렇게 많이 들어가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보통 일반 피자집이랑 가성비 비슷하고 분위기랑 맛에비해서 정말 괜찮은 곳 같아요.

 

다음에 또 들려보고 싶네요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