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스켗'

[강남,압구정,압구정로데오 카페] 킨포크 도산(KINFOLK DOSAN) 분위기, 인테리어 좋은 카페추천

by 핫 뉴스 2020. 10.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압구정에있는 좋은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킨포크 도산'입니다.

 

오늘 엄청 돌아 다녔어요 ㅎㅎ 저는 의자가좋고 좀 넓은 카페를 좋아해서 좀 돌아다니는데 생각 보다 그런곳이 없더라구요 그러던 도중 큰 건물에 다 커튼 쳐있어서 이게뭐지 하고 한번 들어가 봤는데 이층카페였어요 ㅎㅎ 그래서 한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ㅎ ㅜㅜ

 

이렇게 유리문에 커튼이 막 쳐있어요 뭔가 전시장인가? 뭐지? 이러면서 이끌렸던 것 같아요 ㅎㅎ

문이 좀 특이했습니다.

이렇게 와인, 샐러드. 등 많은 것을 팔더라구요

빵도 몇개 파는데 가격대는 5000~10000원대 입니다.

이렇게 뒷쪽에도 여러 쿠키랑 샌드위치가 있어요

저희는 밥을 너무많이 먹고와서 간단히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떼'를 사왔어욯ㅎㅎ

가운데 부분은 이렇게 뭔가 꾸며놨더라구요 구조가 신기해요

사람이 엄청 많아요 ㅎㅎ

뒷쪽에는 이런 전시품들을 팔더라구요 가격은 앞에 물어봐 달라고 써있어요

이곳이 특이한게 이층도 있다는 것입니다!

후기

분위기와 인테리어는 정말 좋았어요 ㅎㅎ 그런데 저희는 조금 특이한 음료를 먹고싶었는데 음료는 너무 평범하더라구요 .. 그리고 가격대비 빵들이 조금 비쌌어요 테이블이 다닥다닥붙어있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별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