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스켗'

'핸드폰 케이스'와 '에어팟 케이스' 샀어요

by 핫 뉴스 2020. 2. 4.

안녕하세요 

매일 올리다가 요즘 뜸했죠? 저번에 말했다시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모두들 잘 계셨는지 궁금하네요? 조금있으면 곧 벌써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한달이 되어가요

흠... 이번 여행때 못올린게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꾸준히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앞으로 더욱 퀄리티 높은 후기들과 정리된 글들로 돌아올께요 모두 저 계속 사랑해주세요

그리고 유튜브체널'스켗sketc'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저번에 올린 것 처럼 제가 아이포8을 샀잖아요 근데 케이스 품절로 인해 네이버 포인트를 받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진짜 뭐사야 이뻐보일지 계속 찾다가 저는 뭐 군더더기 없이 그냥 색이쁜거 딱! 단색이 더 이쁜 것 같아서 그런류로 찾아보았어요. 뭐 정품은 아니지만 그래도 대게 이쁘더라구요 이제 한번 보시죠!

 

아! 그리고 제가 오늘 강남에 공부하러가다가 아이팟 케이스와 그 철가루방지 테이프? 도 사왔는데 같이 업뎃하고 리뷰해드릴께요!

 

자! 그럼 보시죠오오오!!!!

짠!!! 어때요? 아기자기 알록달록 하지 않나요? 제가 매번 검은색 무채색만 써서 뭔가 이번엔 알록달록 이쁘게 케이스들을 만들 고 싶었습니다. 근데 심지어 이것들 저렴이들이예요

 

이 탁한 블루 라고 해야하나 ? ㅋㅋ 여튼 이색은 오션블루? 같아요 ㅎㅎ 여튼 색이 대게 흠... 저는 맘에 드는데 개인 취향이 있으니깐 강요는 안하겠습니다. 저는 100%중 85%정도는 괜찬은 것 같아요 후기보면 조금 불량인 재품도 조금 있는 것 같은데 저는 대게 깨끗한 걸로 잘 왔습니다. 색 이쁘지 않나요? ㅎㅎ 엄마는 쨍한 색 좋아하셔서 또 저한테 머라 하실 수도 있겠네요

싸이트 알려드릴께요~https://smartstore.naver.com/casesanda/products/4665787792?NaPm=ct%3Dk67dsdgz%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2cc7e3a9ed4b9fa6694b8f3ee12562a01255d1b3여기서 사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아이폰8이였고 여러분은 아이폰 기종 다 있으니깐 골라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에어팟!

 

 

오늘 아침에 학원가는데 저게 딱 있더라고요 아마 각5000원 내일 꺼엥요 한 13000원 정도로 세개다 결제 했습니다!!! 저는 가격대비 만족해요 정말로

 

 

짠! 저는 조금 험하게 써서 자세히보면 검은 철가루들이 보입니다 그래서 너무 창피했는데 그래도 저거 껴서 많이 가려져서 깨끗해져서 좋습니다. 가격대비 낫벳~!~ 괜찬나요?? 오늘 학원조금 일찍 도착해서 강남역10번출구 지하상가에서 상거같아요. 참고참고!!!

 

히히 정말 아기자기하죠???? 마음에 듭니다 모두우우우

 

후기

예전부터 사고싶었던 케이스들이 정말 아기자기하게 잘 조화된 것 같아서 좋고 가격대비도 정말 좋아서 여러분들 혹시 케이스 찾으시는 분들 있으시면 추천드립니다. 가성비 좋아요

 

별점

★★★★☆

 

저는 정품을 사실 사고 싶은데 돈도없고 좀 아깝기도하고 해서 별을 하나 뻇어요 저 조화가 정품이였더라면 더 행복했을 것 같습니다. 히히 그렇지만 정말 맘에들어요

 

다음편엔 제가 여행갔다온 얘기를 할까 고민중 입니다. 그럼 여러분 일월도가고 2월이네요,,, 저는 개강이 두려워요 모두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