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하는 '스켗'

삼겹살 데이!!!!(with 맥주)

by 핫 뉴스 2020. 3. 3.

오늘 저녁도 집에서 해먹었는데요


오늘은 그 유명한 삼겹살 데이예요!!!!

 

 

찌이이이~~~~~ 동영상 찍을껄 그랬어요!!!

 

 

거의다 익어가네요 ㅠㅠ 아너무 배고파요

 

 

뭔가 비주얼이 그렇긴한데 맛은 좋았어요 소금도 송송 뿌려줬어요

 

 

아빠랑 둘이 맥주먹었어요

엄마랑 오빠는 맥주 잘 안먹어요 ㅠㅠ 바보들 ㅠ 맥주맛도 모르고..

(잔이 다 어디갔는지 몰라서 커피머그잔으로 먹었네요 ㅎㅎ)

 

 

이렇게 아보카도와함께 먹으니 너무 맛도좋고 기분도 좋았습니다

<

코로나로인해 좋은점은 가족과 함께 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점이네요!! 모두들 건강하세요!!!!!

 

(뭔가 오늘 사진은 정말 못찍었네요 ...)

 

 

----------------------------------------------------------------------------------------

 

 

-이 글귀는 항상 기제 될 것 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하는 이유는 유튜브 때문이니 광고는 항상 기제될 것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cEjpcpO2n6U&t=134s

 

미대생 유튜버 스켗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