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하는 '스켗'

김하진 우리소 뚝배기 불고기!! 600g 후기 저녁 식사로 좋아요

by 핫 뉴스 2020. 3. 12.

안녕하세요 벌써저녁시간이네요. 간만에 요리하는 모습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홈쇼핑에서 어머니께서 주문하신

'김하진 우리소 뚝배기 불고기'

늘품은 김하진 버섯뚝배기불고기400gx10팩, 늘품은 버섯뚝배기불고기 400g*10팩 (김하진이 추천한 탕)

후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사진이 많으니 바로 들어가볼께요 후루룩

 

 

 

 

 

 

 

 


 

 

포장은 이렇게 왔어요, 생각보다 포장은 큰데

과연 안에 내용물은 어떨지 한번 보도록하겠습니다.

 

 

 

 

 

이렇게 봐서는 고기의 양이 가늠이 안가네요.

후라이팬이 큰 후라이팬인데 저렇게 큽니다.

근데 국물이 많은 것 같기도하고 더 보도록 하겠습니다.

 

 

 

 

 

잉 뭔가 고기가 적어보이네요??

한번 건져볼까요?

 

 

 

 

 

 

 

 

잉??? 흠 좀그렇네요 국물로 g수를 맞춘건 아니겠죠?

살짝 실망했습니다.

 

국물이 조금 간이 덜해서 저는 간장과 조미료를 조금 더 넣어주었습니다.

 

 

 

 

 

 

 

 

이거사실 유통기간 지난간장인데... 뭐 간장인데 그냥먹을래요!

 

 

 

 

조미료도 샤샤샥

 

 

 

두개 넣었는데 국물만 많고 건더기가 없어서 조취를 취해 봤어요 바로!!

 

 

 

 

크 맛이 없을 수 없겠죠? 

 

 

 

 

 

그런다음 떡게 간이 잘 베게 끓여줍니다

보골보골

 

 

 

 

 

 

 

자 이렇게 완성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깨로 샤샤샥 뿌려주면 끝이납니다. 기성품이라 그냥 끓여주면 됩니다.

늘품은 김하진 버섯뚝배기불고기400gx10팩, 늘품은 버섯뚝배기불고기 400g*10팩 (김하진이 추천한 탕)

 

 

 

 

 

 

후기

흠...김하진 우리소 뚝배기 불고기 약간 실망인 부분은 고기가 조금 적은 것같은?

하지만 맛은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맛입니다.

저는 약간 간을 더 넣었지만 이게 식으면서 짜지거나그러니깐

굳이 않넣어도 될것같습니다.

조금 쫄여 먹으면 맛이 좋네요!!!

늘품은 김하진 버섯뚝배기불고기400gx10팩, 늘품은 버섯뚝배기불고기 400g*10팩 (김하진이 추천한 탕)

 

별점

 

개인적으로 조금 아쉽고 고기의 양이 조금 아쉬운느낌 맛은 생각하는 그맛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요리하는 스켗이 되어보았습니다.

사실 요리 요즘 맨날해요....

다만 뭔가 그럴싸한 요리가없어서 안올리게 되네요.. .

 

빨리 코로나 다 물러가고 시켜먹고싶어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h9nWQ10nuS0M3BBv0omgcA?view_as=subscriber

 

스켗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그림그리는 유튜브 입니다)

 

스켗sketc 미대생의 그림이야기

안녕하세요 ‘스켗’입니다. ‘스케치’라는 단어에서 이름을 지었습니다. 저는 같이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영상을 공유합니다. 또한 안해본 인체 그림들을 연습하며 발전해가는 모습을 담을 것입니다. 그 밖에 같이 소통을 하며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인스타: s_ket...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