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버 '스켗' 의 일상

오늘도 열심히 살아보겠습니다~!

by 핫 뉴스 2020. 1. 13.

공부를 잘 하려면 인내심이 있어야하고 인내심이있으려면 체력이 있어야하고 체력이 있을라면 운동을 해야하고 운동을 해야하면 시간이 있어야겠됴,,,?

 

 

제가 자주가는 헬스장이예요.. 남녀 노소 모두 열심히 운동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저는 근력운도 정말 시러해서 주로 유산소 운동을 합니다... 티비보면 거의 한시간을 뚝딱합니다.

 

 

 

 

 

 

 

그래도 양심상 근력운동 살짝은 했어요! 아 양말 신은겁니다!! 놀리지마세요 ㅎㅎ

 

 

 

 

 

 

 

오늘은 그래도 점심에 공부시작하네요. 저 대학원 갈수있겠죠? 갈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