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스켗'

[해방촌/이태원카페] 도자기 '카페 무자기' 다녀왔습니다.

by 핫 뉴스 2020. 7. 9.

안녕하세요 핫이슈입니다.

오늘은 도자기카페를 다녀왔어요.

예전부터 가고싶었던 곳인데 드디어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바로 해방촌에 위치한 '무자기'라는 카페입니다.

 

최근에 갔던 카페 중 제일 이쁜 것 같아요 한편에서는 도자기 작업을 하고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조금 아쉬웠던 점이 있다면 해방촌이 언덕길이라 걸어가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어요.

그래서 저는 버스를 꼭타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고생끝에 낙이라고 안에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서 저는 집에가기 싫었어요.

 

 

 

 

 

 

 

 

이렇게 직접 제작한 테이프가 옆에있어서 귀여웠어요.

 

이렇게 이쁜엽서들이 앞에 있어요.

 

도자기들도 너무 이쁘지만 안에 인테리어가 스뎅이랑 나무톤으로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사장님이 커피나 차를 직접만들어주세요. 저는 전부터 도자기가 너무이뻐서 인스타 팔로우하고 있었는데 직접 사장님을 뵈니깐 연예인 본 느낌이였습니다.

 

 

 

카누 미니 마일드 로스트 아메리카노, 0.9g, 90개G7 블랙 퓨어블랙 인스턴트커피, 2g, 100개프렌치카페 카페오레 커피음료, 200ml, 10개

 

 

 

 

제가 배가좀 안좋아서 따뜻한 차를 시켰어요. 근데 이렇게 이쁜컵에다가 주십니다.. ㅜㅜ 졸귀

 

사진찍기에도 좋은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군대군대 이렇게 사장님께서 만드신 것 같은 도자기들이 있어요 ㅜㅜ 이쁘다 

 

 

 

 

 

 

 

 

 

 

 

 

 

크~ 깔끔한 흰 도자기들... 

 

도자기들도 직접 판매하시는 것 같으니깐 구경도하고 맛있는것도 먹으로 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카누 미니 마일드 로스트 아메리카노, 0.9g, 90개G7 블랙 퓨어블랙 인스턴트커피, 2g, 100개프렌치카페 카페오레 커피음료, 200ml, 10개

꼭 버스타고 가세요!! 길이 좀 좁아요!!!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