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좋아하는 '스켗'

저 일본 '후쿠오카' 다녀왔어요~~공항상황!!!

by 핫 뉴스 2020. 2. 6.

안녕하세요 

매일 업로드하는게 계획이였는데 뭔가 점점 업로드가 늦어지네요? ㅜㅜ 죄송합니다.

요즘 영어공부와 유튜브 이거 두개로도 너무 할께 많아서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블로그도 많이 관심을 가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제 에드센스도 신청해서 지금 기다리고 있어요...

아 빨리좀 돼라.... 

그리고

오늘 유튜브 미대재수에대해 다시 한번 찍었고 색연필로 사람그려봤으니깐 한번 보러 와주세요

이번주 내에 업로드 들어갑니다! 

 

하여튼!

 

제가 저번주 금토일 후쿠오카를 다녀왔어요.

와 근데 여기서 풀 썰이 너무많아서 차차 하나하나씩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웃긴게 ㅋㅋㅋㅋ 핸드폰 지문으로하다가

갑자기 비밀번호 하라했는데 비번까먹어서 제폰 못써서 사진이 별로 없는 점 감안해주세요

일단 오늘은 1탄 공항상황을 올리려고 합니다.

우선 지금 코로나때문에 모두들 여행 취소하고 계시다고 들었어요.

저희도 취소할까고민 엄청했는데 뭐,,, 걸릴놈은 공항안가도 걸리니깐 걍 고하자! 이래서 다녀왔습니다.

공항이 저도 제일 무서웠는데요..

근데 생각보다 사람 엄청 많았고요...

모두 마스크쓰고있어서 뭔가 덜 무서웠는데 그래도 중국인이 조금씩있어서 조금 두려웠습니다.

사진 보여드리고싶은데 제가 아까말했다시피 비밀번호 잊어서 지금 초기화 된 상태라 아이클라우드에도 그 사진은 없어서 못보여드린점 아쉽네요,,,,, 

 

여튼 저는 무사히 다녀왔고 앞으로 2탄, 3탄에서 썰과 맛집 모두 풀겠습니다!!

 

지금 코로나로 벌써20명이 넘은 것 같은데 .... 우리모두,,,, 무사,,,, 해야합니다!!! 꼭

그래도 살아있는 사진 조금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