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후기 '스켗'

넷플에서 꼭봐야할 미드추천 '기묘한 이야기' 시즌1

by 핫 뉴스 2020. 3. 1.

안녕하세요 스켗입니다

모두들 무사하신가요?

저는 계속그냥 집에만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너무심심해서 넷플을 보게 되었는데
거기에서 꼭 봐야하는 미드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바로 꼭봐야하는 미드인...



기묘한이야기!


리뷰를 해드리려고해요 제가3일동안시즌3를 다봤어요.. 

한시즌당 8화정도있고 시간은 40~60분 내외입니다. 

일단 한번 보세요 

그냥 쭉 봐야지 궁금해 죽을뻔 했어요.. 

이제 시즌 4기다려야하는데 곧 나온다고는 하는데 너무 힘드네요

 글고 기묘한 이야기의 묘미는 시즌별로 아이들이 조금씩 자라는데 그게 신기하더라고요 엄청 빨리 자라네요 

제가 자료찾으면서 찾는데 무슨 벌써 성인같은 친구들도 있어요.. 

여튼 사담은 여기까지하고 리뷰 갑니다.

시즌2, 3 도 리뷰 할 계획입니다.



우선 전체적인 내용은 갑자기 사라진 윌 찾기 가 이 시즌의 큰 주제 같네요 

제가 스포할 생각은 없고 그냥 인물들에 대한 제생각을 한번 적어볼까합니다.


우선 일레븐(엘)


이친구는 특수한 능력을 가지고 태어난 소녀인데 악당들이 써먹을라고 어릴때부터 학대를 당합니다. 

저는 사실 처음에 빡빡머리로 나와서 남자인지 알았어요 

그런데
여자더라구요 그래서 놀랐습니다. 

하지만 게속보니깐 대게 이쁘더라고요. 

연기도 이정도면 잘하고 현재는 16~17 정도 됐다고 하네요. 

몇년전부터 촬영한 건 모르지만 시즌별로
엘의 헤어스타일이 변하는데 그것도 재미있어요.

그리고 러브라인도 있고 있을거 다있는 기묘한 이야기입니다



두번째는 이 어린 모임들입니다.

 

이중에 저의 투픽은 마이크(사진에서 두번째)와 윌(사진에서 첫번째)인데요 

 

마이크는 클수록 잘생기고 윌은 어릴때 너무 미소년같지않나요? 

마이크가 시즌 별할때마다 엄청크더라고요

 물론 다른 아이들도 마찬가지지만요. 
근데 마이크는 조금 연기가 과장되서 조금 어설픈 느낌이 나는데 그건 기분탓이겠죠? 

이 어린아이들이 항상 중요한일을 해치우는데 그과정이 너무 재미있어요.

 저도 이런 어릴때 부터 친한
모임이 있으면 좋았겠다 싶었습니다.

그밖에 조나단, 윌엄마, 경찰, 스티브, 등등 이나옵니다


조나단은

 

일단 잘생겼어요... 머리가 덥수룩해서 미모를 가리고 있는데 객관적으로 잘생겼어요(위에사진은 이발 후입니다) 그리고 품성이 대게 뭔가 바르게 나오니깐 저라도 반할 것 같네요

성격좋은 조나단


그리고 윌엄마는 

 

대단한게.. 물론 판타지지만 그 윌을 느끼는? 전등하나로? 그냥 엄마의 힘은 대단하다 그리고 신여성의발견 이런 느낌이 들어서 굉장히 보기좋았고 대게 이쁘신것같아요


경찰님은 이름이...호퍼! 

호퍼는 젤드는 생각은 약간 착한 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도 계속 이상황을 극복하려고 도와주는 인물입니다. 

스티브는 

 

처음에 완전 양아치인지 알았는데 
볼수록 낸시를 향한 마음이 너무 잘 표현되어 있어서 긍정적으로 바뀌는 인물입니다. 

이밖에 많은 인물들이 나오는 데 그중


이놈 
괴물!!!  


아니 얘는 죽질않아


전체적 후기


미드자체를 처음본 저로써는 대게 재미있고 신선했습니다. 

시간 때우기 정말좋고 그냥 뭔가 몰입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등장인물이 많다보니깐 이야기가 엄청 많고 

조금 연결 고리도 잘 되어있어서 여튼 박진감 있어요. 

하지만 약간 뻔 할 수 있는 내용도 꽤많아요 이게 드라마의 묘미겠죠? 

알면서도 보는ㅋㅋㅋ 여튼 재미있네요 꼭보세요... 

 

시즌 1 후기

 

흠... 스포가 될 수도 있어서 어디까지 말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처음 기묘한 이야기를 접하는 입장에서 정보가 많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설명이 그래도 잘 되어있는 편이고 나이대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다있어서 모든이들에게 공감을 살 수도 있지만

다소 유치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괴물의 얼굴이 저희 나라 송강호가 나온 괴물의 얼굴이랑 비슷한것같네요..

시즌23를 이어줄 수있는 잘 정리되고

신선한 내용같습니다!

 





별점

이유는 없어요 제맘이에요^^

 

여러분 심심할때 이거 꼭보세요!! 저 한테 감사하실겁니다 그럼 안녕

 

------------------------------------------------------------------------------------------

 

-이 글귀는 항상 기제 될 것 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하는 이유는 유튜브 때문이니 광고는 항상 기제될 것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xtiWNKORi_A&t=32s

미대생 유튜버 스켗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