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스켗'

아이폰8 '노랑폰'에서 구매 후기

by 핫 뉴스 2020. 1. 30.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잘 지내셨나요? 저는 내일 여행이 잡혀있어서 핸드폰이 사진으로 가득 차 있기에 사진을 옮기다가 핸드폰이 이상해졌어요. 계속 재부팅만되더라고요... 그래서 대리점으로가서 꽁짜폰으로 하나 하려고 했는데 별로 좋지도않은데 너무 비싼거예요? 그래서 아 이렇게는 못사겠다 싶어서 일단 나왔습니다

 

그러고 컴퓨터로 폰을 사면 그래도 조금 저렴하게 살수 있다고 들어서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노랑폰'이라는 싸이트를 찾게 되었고 거기서 아이폰8이 싸게 잘 나왔길래 하나 겟 했습니다.

 

안내해주신 분이 정말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 배송도 하루만에 바로 왔습니다. 컴터로 하는거라 못믿는 분들 많으시지만 어짜피 일반대리점도 민증 복사해가고 뭐 나쁜짓할라면 어캐든 한다고 저는 생각해서 그냥 저렴하게 컴퓨터로 하기로 했습니다. 케이스가 재고가 없다고 하셔서 제가 케이스는 못받았어요. 하지만 네이버 포이트 주셔서 이걸로 사시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유심도 원래는 제가 기존꺼 쓰겠다고 했는데 배송이와서 제가 전화 걸어봤더니 잘못 배송되어서 그냥 쓰고 네이버 포인트로 주시겠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2만원이나 주셔서 그걸로 케이스를 샀습니다. 저는 심플한거 좋아해서 심플한거 하나 주문했어요. 배송오면 후기 올려드릴께요. 

 

그래서 옛날폰이지만 아이폰8을 보여드리겠습니다ㅜ 원래는 x였는데....  ㅜㅜ 자 보시죠!

 

그래도 새거라 기분은 좋습니다

 

 

비닐을 뜯으니 명확해지네요 색이!! 블랙으로 질렀습니다.

 

 

아 진짜 요즘에 클라우드가 잘되어있어서 그냥 바로 폰이 전폰같이 어플이나 사진이 들어가 있어서 뭐.. 바꾼 느낌도 안날 정도로 똑같았어요 ㅎㅎ (좋았다는 뜻) 이제 폰을 좀 아끼고 사랑하고 귀하게 쓸 것 입 니 다

 

 

 

'노랑폰'후기

서비스도 친절하고 솔직히 다 빨리 끝나구 다알아서 처리해주시고 좋았습니다. 가격도 서비스도 모두 잘되어 있어요...

편하고 간편하고 가성비좋고 친절하고 정말 좋네요! 저는 네이버포인트 2만원까지 주시니 너무 좋았어요.(유심 잘못보내서 더 물어주심)

진짜로 나중에 뭔가 이상한 부분이 있으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폰8후기

솔직히 저는 아이폰 오래 쓴 사람으로써 아이폰 진짜 다똑같아서 이거 밖아도 별 차이가 없었어요 그냥 화질과 화면? ㅜㅜ 그게 크지만 그래도 화질도 좋아요 x가 너무 좋았을 뿐....

 

별점

 

여러분 제가 내일 여행가는데 핸드폰이 고장나서 계속 맨붕이였는데 잘 해결이 되어서 다행입니다. 노랑폰 감사해요,,,

제가2일정도는 여행중이라 후기를 못 올리고 일요일에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우한폐렴때문에 지금 공항가는게 무서운데 그래도 가야겠죠? 잘 조심히 다녀오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금 토 되세요!! 잠시 안녕~!~!~!